(文在寅, 문재인, Moon Jae-in, ムン・ジェイン)제거를 목적 미국이 보증 문서?
한국군은 쿠데타 움직이는 지?
https://www.dailyshincho.jp/article/2020/10271601/?all=1

 

鈴置高史(스즈 오키 타카 부미,Takabu-mi Suzu-oki)

 
 

『離米国(Away from the US, 미국에서 멀리) 従中国(obey China, 중국의 속국)』 이 멈추지 않는 한국.
한국군은 쿠데타를 일으키지 않는 것인지 -.
한국 관찰자의 鈴置高史(스즈 오키 타카 부미,Takabu-mi Suzu-oki) 씨가 그 가능성을 해독.

朴正煕ら(Wikimedia Commonsより)
(朴正煕, 박정희, Park Chung-hee, パク・チョンヒ)소장 (왼쪽)가 주도한 1961 년의 '5 · 16 군사 쿠데타'는 국민의지지를 모은 (Wikimedia Commonsより)
 

유럽에서도 "한국은 괜찮은가".
 

鈴置(Suzu-oki,스즈오키):
「한국군은 쿠데타로文在寅(문재인, Moon Jae-in)정권을 무너 뜨리는 것인가」――。
이런 질문을 곳곳에서 받고 있습니다.
 

 
グラント・ニューシャム (그랜트 뉴 시암, Grant Newsham)

데일리 신초의 '文在寅(문재인, Moon Jae-in)이 유엔에서'동맹 파기 '를 풍긴 격노 한 미국 정부는'최후 통첩 '을 들이대는'에서 소개 한 바와 같이 미국의 안보 전문가 그랜트 뉴 시암 (Grant Newsham) 퇴역 해병대 대령이 9 월 24 일, 『Center for Security Policy』에「Fraud in South Korea’s April 2020 Elections」 라는 논문을 쓴 때문입니다.

뉴 시암 대령은 쿠데타 등은 한마디도 쓰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文在寅(문재인, Moon Jae-in) 정권은『離米国(Away from the US, 미국에서 멀리) 従中国(obey China, 중국의 속국)』 "고 판단한 데다 여당이 승리 한 2020 년 4 월 국회의원 선거에 관하여 "부정 선거 의혹이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뉴 시암 대령은 아는 사람은 안다 펜타곤 (국방부)을 배경으로 동북아의 안보를 논하는 전문가.
일로 트럼프 (Donald Trump) 정권 하에서 백악관에 매우 가까운 사람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이 文在寅(문재인, Moon Jae-in)정권의 정통성에 당당히 물음표를 붙였다
따라서 미국이 한국군에 대해 "쿠데타로 정권을 잡아도지지한다"고 사인을 보냈다 (sent an autograph to) 것이 아닌가 -라는 견해가 퍼졌다입니다.

한국, 일본 등 아시아뿐만 아닙니다.
유럽의 전문가도 "한국은 앞으로 조심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터키이란 베네수엘라.

뉴 시암 대령은 10 월 8 일에도「he United States and South Korea: Best friends Forever?-Some Troubling Revelations & AnalysisT」을 발표 추격을 걸었습니다.

 

 

제목 "한국은 영원한 친구?? - 몇 가지 불쾌한 증상 및 분석"에서 알 수 있듯이,이 상태로는 한미 동맹은없는, 그리고 비통 한 경고입니다.
요약 설명합니다.

· (같은 측면에서) 함께 싸워 두 나라 사이에는 확실한 인연이 생긴다.
하지만 미국인이 원하는만큼 오래하는 것은 아니다.
인연이 무너 미국인들이 "이렇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다"고 유출도 종종있다.

· 文在寅(문재인, Moon Jae-in)와 그 측근은 한반도를 분할 한 장본인은 북한이 아니라 미국이라고 생각하고있다.
그들은 (북한의) 김 일가의 主体思想 (Juche idea, 주체사상)을 숭상 한국은 미국과가 아닌 중국과 손 잡는한다고 생각하고있다.

· 문은 미국과의 대규모 합동 훈련을 거부 해왔다.
또한 북한 체제에 비판적인 한국 시민을 탄압하고있다.

· 무한 코로나가 유행했을 때, 한국은 중국과 함께 고통을 나누는, 그리고 문은 말했다.
2017 년 문은 중국에 대해 "3NO"중국에 나섰다 ​​-
(1) 한국은 미국에 더 이상 THAAD (지상 배치 형 미사일 요격 시스템) 구축을 인정하지 않는,
(2) 한국은 미국의 미사일 방어망에 참여하지 않는
(3) 한국은 미국 · 일본과의 삼각 동맹 맺지 않는,
- 한국은 이상을 중국에 나섰다.

· 한미 동맹의 해체는 세계에 막대한 악영향을 미칠 재앙이다.
터키,이란, 베네수엘라, 필리핀 등으로 동맹을 해체했을 때, 미국 정부 당국자는 "이렇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다"고 놀라움 당황했다.
그 날이 다시 오지 않는다는 것을 희망한다
.

그리고이 기사에서도 4 월 총선은 중국에 의해 집계를 조작 한 혐의가 있다고 써 있습니다.

 

한국 민주주의 고장 시작했다.

- 정말 선거 부정이 있었습니까?

 
(崔普植, 최보식이, Choi Bosik, チェ・ボシク)

 

 

鈴置(Suzu-oki,스즈오키):
모르겠습니다.
한국의 보수파 중에서도 의견이 갈라져 있습니다.
최대 편지에서 보수적 인 조선 일보 崔普植(최보식이, Choi Bosik) 선임 기자는 의혹을 제기 한 통계 학자를 인터뷰했습니다.
사전 투표 결과 이해 불능 ... 선거 관리위원회 의심을 풀기 필요가있다
(5 월 4 일, 한국어 버전)입니다.

그러나이 기사에서는 통계 학자의 주장을 소개하는 동시에 그에 대한 반론도 해보고 결론은 내지 않습니다.

행동 보수파의 지도적 입장에있는  趙甲済(Cho Gap-che, 조 갑제)씨는 "부정 선거는 없었다"고 생각 "지는 원인을 직시하지 보수파 '을 비판했습니다.
 
(趙甲済, Cho Gap-che, 조 갑제, チョ・カプチェ)

 

- 한국에서는 '부정 선거' 문제가되지 않았다군요.
 

鈴置(Suzu-oki,스즈오키):
그러나 부정 선거 였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여전히 있습니다.
그것에 초점은 "부정 선거 여부"를 넘어 "미국에서 의심의 목소리가 높아졌다"-
즉 "미국이 쿠데타를 부추 기고 있는지"에 옮겨 있습니다.
부정 선거 것이다 없든, 文在寅(문재인, Moon Jae-in)정권의 정통성에 물음표를 붙이는 목소리가 미국에서 나온 것이 포인트입니다.
뉴 시암 대령은 두 번째 기사에서 "언론의 자유가 침해되고있다"라고 호소했습니다.
다음의 설명입니다.

 

 

한국 미디어 정권에서 명예 훼손 에 의해 위협 비판하는 사람은 침묵 강요되거나 투옥된다.
(한국에서 말한 진실 그렇다고 자신의 몸을 지킬 수없는)
미국 한국 민주화 것으로되어
있다.

 

아무리 『離米国(Away from the US, 미국에서 멀리) 従中国(obey China, 중국의 속국)』한다고 민주 국가에서 쿠데타를 일으킬 터무니 없다, 그리고 보통의 미국인들은 생각 것입니다.

그러나 한국의 민주주의는 손상된, 그리고 미국의 아시아 전문가가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견해가 미국에서 広まれ(널리 퍼져라)하면 쿠데타에 대한 혐오감도 부쩍 약해진 것이다

- 그리고 보통의 한국인이라면 생각 것입니다
 
1952 미국이 쿠데타 지시.
 
- 민주주의가 약해진다고해서 미국이 한국군에 쿠데타를 부추 긴다는 생각하기 어렵다.

 

鈴置(Suzu-oki,스즈오키):
미국은 그 실적이 있습니다.
한국 전쟁이 한창이던 1952 년의 일입니다.

앞서 언급 한 趙甲済(Cho Gap-che, 조 갑제) 씨는 저명한 저널리스트였던하여 『朴正煕(박정희, Park Chung-hee) 전기 내 무덤에 침을 뱉어 라』제 1 권에서 결국 는 실행되지 않았다 "미국 주도의 쿠데타 계획"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1985 년부터 1990 년까지 마이니치 신문 서울 특파원이었다 永守 良孝 (나가 모리 요시타카 Yoshitaka Nagamori) 씨가『朴正煕(박정희, Park Chung-hee) 한국 근대 혁명가의 실상』한국 근대 혁명가의 실상 '이라는 제목으로 일본어로 번역했습니다.
제 IV 장을 참고하여 설명합니다.

자국민도 죽이는 '에서 살해당한 한국 대통령 ·朴正煕(박정희, Park Chung-hee)
46,242 회 시청
• 2019 / 11 / 09

 

 

 

자막 프로그램 설정 - 자막 (1) 프로그램 자동 번역 된 언어

 

(李承晩, 이승만, Syngman Rhee, イ・スンマン)대통령은 1952 7 선거에서 재선 될 자신감 잃고있었습니다.
당시 국회의원에 의한 간선제이었습니다,
하지만 1950 5 총선에서 대패했기 때문
입니다.

 

 李承晩(이승만, Syngman Rhee)대통령은 대중의 인기에 기대하고 직선제로 개헌을 도모 한 것입니다
이 국회에서 부결되었습니다.
그래서 일부 지역에 계엄령을 깐 후, 헌병대를 동원하여 반대파 국회의원을 연행했습니다.

이를 본 미국은 한국군에 쿠데타 계획을 수립 시켰습니다.
당시는 한국 전쟁의 마사 속.
한국의 정치가 혼란하면 전쟁의 귀추를 좌우하기 어렵 않았기 때문입니다.

결국이 쿠데타 계획은 실행에 옮겨 없습니다.
정권 측이 "정국 혼란이 계속되면 미군은 대통령을 감금하고 군정을 실시한다.
그보다는 개헌이 낫겠 다 "고 국회의원을 회유.
상대의 얼굴도 일단은 서 개헌안에 맞게 다시 통과하는 데 성공했기 때문입니다.

 

국익이라면 한국 민주주의 희생.

 

- 민주주의를 파괴하는 정권을 물리 치기 위해 쿠데타를 감행하는 것도 이상한 생각이 듭니다.

 

鈴置(Suzu-oki,스즈오키):

미국은 민주주의보다 원활한 전쟁 수행을 우선 한 것입니다.게다가 쿠데타 성공 후 군이 아니라 부모 미국 파 정치인에 정권을 탈취 할 방침이었던 것 같습니다.
군사 독재 정권을 만들 생각은 없었다.

쿠데타 계획의 입안자 중 한 명이 朴正煕(박정희, Park Chung-hee) 대령 (당시)였습니다. 9 년 후 1961 년에 쿠데타를 감행 집권 한 박정희 씨입니다.

趙甲済(Cho Gap-che, 조 갑제) 씨는 저서『朴正煕(박정희, Park Chung-hee) 한국 근대 혁명가의 실상』(216 페이지)에서 朴正煕(박정희, Park Chung-hee)대령이 1952 년 미완의 쿠데타에서 배운 것은 컸다라고 써 있습니다.
배운 것이 다음의 내용입니다.

5.16 군사 혁명 /
朴正煕(박정희, Park Chung-hee)소장 혁명 공약 라디오 연설
16,189 회 시청

• 2015 / 05 / 16
 
· 미국이 자국 이익을 위해 민주주의 원칙 희생하는 한국 권력 실태 확립 만큼 미국이를 인정하고, 무력으로 기존 체제를 기울인다 의사 없다고 말한다 ... (후략) ...

- 어쩐지 "지금 현재"와 비슷하네요.

 
鈴置(Suzu-oki,스즈오키):
그렇습니다.
중국과의 전쟁에 전력을 다하고 싶은 미국과 민주주의의 衰微(줄지 기세가 약해)가 눈에 띄는 한국.
그 한국이 미국의 전쟁을 방해하는 -라는 구도는 그대로입니다.
그래서 뉴 시암 대령의 기사를 읽은 사람이 - 일로, 1952 년 미완의 쿠데타를 기억하는 한국인이 오싹했다입니다.

미국 국방 장관
「盧武鉉(Roh Moo-hyun, 노무현)미친 짓.

- 그러나 민주화 이후 한국에서 쿠데타 실행하는 것입니까?

 

鈴置(Suzu-oki,스즈오키):
민주화는 1987 년. 하지만 그때(盧武鉉, Roh Moo-hyun, 노무현, ノ・ムヒョン) 시대 (2003 년 2 월 - 2008 년 2 월)에도 한국군은 쿠데타를 계획 한 모양입니다.

엄밀히 말하면,「쿠데타를 실시하면지지 해주는?」 라고 미군 간부에 제의 한 한국군의 고급 장교 있었다입니다.
미군으로부터 자위대에 비공식 통보가 있고, 일본의 관계자도 그 이야기가 퍼졌습니다.

盧武鉉(Roh Moo-hyun, 노무현) 씨는 "안티 미국 '을 내걸고 당선되었습니다.
2007 년 11 월 미국의 R 게이츠 (Robert Gates) 국방 장관과 서울에서 회담 할 때 "아시아 안보의 최대 위협은 미국과 일본이다"며도했습니다.
"미 제국주의가 모든 악의 근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있어서 당연한 발상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의 미국인들은 경악합니다.
게이츠 장관은 저서『Duty』의 416 페이지에서 「盧武鉉(Roh Moo-hyun, 노무현) 대통령은 반 미국 주의자이며, 아마 조금 미친 짓 (a little crazy) 내가 판단했다」고 쓰고 있습니다

미국에게도 곤란한 존재이기 때문에 쿠데타에 찬성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한국군에 나온 것입니다.

 

 

 

にほんブログ村 政治ブログ 特定アジアへ

Please Click!
 ↓ ↓ ↓